LITTLE KNOWN FACTS ABOUT 웹툰다시보기.

Little Known Facts About 웹툰다시보기.

Little Known Facts About 웹툰다시보기.

Blog Article

영화와 드라마 같은 경우 시청 중 또는 앞으로 당기기, 멈추기 등 컨트롤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를 한번 클릭해야만 정상적인 시청 및 컨트롤이 가능한 단점이 있습니다.

기술적으로도 컴퓨터의 보급화, 스마트폰의 대중화 등으로 인해 웹툰이 우리의 삶에 깊게 자리 잡은 것으로 보입니다. 만화를 보며 스트레스를 푸는 여러분들을 위해 무료 웹툰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정리해 보았습니다.

에서 '홈 화면에 추가'로 바로가기 아이콘을 생성하세요. 앱에서는 볼 수 없던 성인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

이 사이트도 굉장히 오래 운영되는 사이트 중 하나로 바로 위의 사이트와 같은 계열의 사이트인 것으로 보입니다. 거의 내용이 비슷하기 때문에 둘 중 하나에 접속하면 같은 곳을 이용한다고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.

웹툰과 단행본 만화를 동시에 서비스하는 사이트로 요일별 연재와 완결로 나뉘어 있어 완결 웹툰을 보기 편 분류되어 있으며 인기 웹툰, 최신 업데이트, 장르별로 분류해서 웹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앞서 소개한 무료 웹툰 사이트인 펀비와 유사한 사이트로, 사이트 레이아웃이 상당히 흡사합니다. 하지만 이용하는 사람들이 좀 더 많으며, 트래픽이 많이 유치되는 만큼 서버 트래픽이 조금 웹툰다시보기 더 여유롭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

또한 완결 작품만 필터링 할 수 있는 기능도 있으니 웹툰을 정주행 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접속 속도가 뉴토끼 빠른 편이고 주소가 잘 유지가 되는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. 가입을 하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로그인 하지 않은 경우에는 북마크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.

여러 곳의 사이트를 접속해 봤지만 내용은 거의 다 비슷했습니다. 대부분의 사이트들은 광고가 엄청나게 많이 있더라구요.

연재와 완결의 다양한 작품이 많으며 최신, 인기, 장르, 제목으로 필터 기능이 있습니다. 대체로 뉴토끼 시즌2 회원 가입하면 북마크를 이용하여 나중에 다시 볼 newtoki 수 있는 기능이 존재합니다.

툰코는 웹툰, 애니, 단행본, 망가, 포토툰 등 다양한 만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연재와 완결 메뉴를 따로 관리하고 연재 중인 웹툰은 요일별로 관리되고 있습니다.

다만 북마크와 최근 기능은 인터넷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삭제하면 북마크와 최근 본 작품 모두 지워지게 됩니다. 작품 업데이트도 빠른 편으로 보입니다. 접속 속도도 굉장히 빠르고 분류가 잘 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참 편리한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. 종류도 상당히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.

다른 웹툰과 다를 것 없이 연재, 완결, 포토툰, 만화 등 다양한 작품을 볼 수 있으며, 불펌으로 웹툰다시보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.

아래에 원하는 링크를 선택하여 무료 웹툰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

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무료 웹툰 사이트 중 가장 트래픽이 많은 곳 중 하나 입니다. 방문자가 많기 때문에 그만큼 만화 업데이트 또한 빠르게 진행 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. 뉴토끼의 사이트 레이아웃은 깔끔한 편이며, 웹툰을 제목, 초성, 판타지, 액션, 성인 웹툰 등 장르 별로 검색할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Report this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