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LATEST FIVE 위바이브 URBAN NEWS

Top latest Five 위바이브 Urban news

Top latest Five 위바이브 Urban news

Blog Article

클리토리스, 귀두, 유두 등 다양한 부위에 자극이 가능한 레드컨테이너 허니로즈 드레스

흡입토이보다 삽입토이를 선호하는 경우에 추천되는 토이랍니다.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본체가 지스팟을 건드리고 딱 맞아떨어지는 고리가 클리토리스를 자극해요. 삽입과 석션 두 마리의 토끼를 다 잡고싶다면 이만한 제품이 없다고요.

특히, 독일 성인용품 브랜드인 우머나이저는 여성의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흡입용 섹스토이로 큰 인기를 얻었고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. 섹스토이 입문자가 써볼만한 제품으로 우머나이저 스탈렛이 있다.

그 중에 유일한 석션 바이브레이터의 기능을 가지고 있는 모델 멜트는 우머나이저와

위바이브 벡터는 남성들을 위한 전립선용 바이브레이터에요. 실리콘 재질로 제작되어 겉면의 촉감이 매우 부드럽고, 각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만들어 초심자들이 사용하기에도 좋은 제품이에요.

에디터 하예진 포토 최성욱 제품 협찬 레드홀릭스/몬스터펍/텐가/피우다/플레져랩 디자인 조예슬 이 기사엔 이런 키워드!

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어도 블루투스 페어링을 통해 상대를 느낀다면 애가 타기도 하고 왠지 모를 흥분감이 우리를 감싸 안을 거예요.

위에서 아래로, 좌에서 우로 끈기 있게 이곳저곳 시도해보던 중 딱 자지러지듯 느껴지는 부분이 있었다. 드디어 나만의 ‘그곳’를 찾아낸 것이다. 이제 일사천리였다. 진동의 세기를 조절해가며 변화를 줘봤고 리듬감을 더했다. 느낌이 오는 딱 그 부분만 내가 원하는 만큼 충분히 자극할 수 있으니 이보다 더 효율적일 수 없었다. 친구들이 남편보다 섹스 토이가 더 좋다고 말했던 이유가 이제야 이해됐다. 이후 몇 번을 더 사용해보니 나를 가장 흥분시키는 부분과 진동의 강도를 확실히 알게 됐다. 마흔을 훌쩍 넘어서야 내 몸에 대해 성인용품 조금이나마 더 알게 된 것이다.

나만의 은밀한 시간을 누군가와 공유하고 싶다는 생각을 해본적이 있나요? 장거리 커플도 매일 밤을 함께 보낼 수 있다고 하는 무선 커플토이, 위바이브입니다. 위바이브는 커플들, 특히 장거리 커플들에게 혁명인 성인용품입니다.

전립선 겅강과 즐거움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바이브레이터, 위바이브 벡터

배송 중일 여성성인용품 경우 택배사로 이미 상품이 출고되었으므로 취소 불가하여, 반품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.

평생 함께할 섹스 토이를 찾고 있다면 클릭하세요! 언니들이 알려주는 나만의 섹스 토이 찾는 법

블로우요를 처음 보면 좀 당황스럽다. 둥근 실리콘에 페니스를 끼울 수 있는 작은 구멍이 전부인 여성성인용품 것처럼 보이는 블로우요는 자위할 때는 쓸모없는 기구이다. 하지만 파트너와 함께 오랄 섹스를 할 때 블로우요는 평상시에는 파트너의 입에 여성성인용품 끝까지 닿지 않았던 페니스의 시작 부분까지 깊숙이 들어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.

다만 너무 오래 장착시 음경 혈액순환이 방해되므로 좋지 않다. 또한 재질에 따라서 장착시 음모를 제모해야 할 필요가 있는 제품도 존재. 성인용품 착용하는 위치에 따라 다른 효과를 준다.

Report this page